제목장설청, 안홍민(2021), 사회적 배제가 의인화된 브랜드 이모티콘 선호에 미치는 영향 : 은유적 따뜻함의 매개효과 탐색


논문명: 사회적 배제가 의인화된 브랜드 이모티콘 선호에 미치는 영향 : 은유적 따뜻함의 매개효과 탐색

저자명: 장설청(동국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석사), 안홍민(동국대학교 광고홍보학과 부교수)

발행일자2021. 10

발행사항:​ 한국광고홍보학보 제23권 제4호, 2021.10 124 - 160 (37 pages)

원문: https://www.dbpia.co.kr/Society/articleDetail/NODE10661707?pubId=11191&selPid=&isView=N

인용 보고서https://hrcopinion.co.kr/archives/1748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