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(여성소비자신문) [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1주년 기념 축사] 백혜련 의원 “여성소비자들의 아고라 역할 해주길 기대”


조사 일시: 2021년 7월 2일 ~ 7월 7일
표본: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,000명
조사명: [기획] 미닝 아웃 소비자의 특징, 그리고 불매 운동에 미치는 영향
조사 결과: https://hrcopinion.co.kr/archives/19351
관련 기사: (여성소비자신문) [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1주년 기념 축사] 백혜련 의원 “여성소비자들의 아고라 역할 해주길 기대”
보도일: 2022년 1월 24일
원문 링크: www.wsobi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52210


[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1주년 기념 축사] 백혜련 의원 “여성소비자들의 아고라 역할 해주길 기대”

[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] (전략) 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많은 미닝아웃 소비를 한다는 조사 결과도 있습니다(한국리서치, 2021). 이 연구결과는 여성들의 의식과 여론이 소비 시장에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변수가 되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. 이에 여성소비자의 관점에서 많은 정보들을 심층 취재하고 보도하는 여성소비자신문의 역할이 확대될 것입니다. 각계각층에 속한 여성들의 시각과 경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여성소비자신문은 여성소비자들의 사회의식과 여론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선도할 것입니다. (후략) 


기사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