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1주년 기념 축사] 백혜련 의원 “여성소비자들의 아고라 역할 해주길 기대”
[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] (전략)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많은 미닝아웃 소비를 한다는 조사 결과도 있습니다(한국리서치, 2021). 이 연구결과는 여성들의 의식과 여론이 소비 시장에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변수가 되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. 이에 여성소비자의 관점에서 많은 정보들을 심층 취재하고 보도하는 여성소비자신문의 역할이 확대될 것입니다. 각계각층에 속한 여성들의 시각과 경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여성소비자신문은 여성소비자들의 사회의식과 여론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선도할 것입니다. (후략)
기사 전체보기
|